안녕하세요. 오늘은 성검전설3 리메이크 체험판 해본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성검전설3 시리즈는 제가 한번도 플레이 해 본 적이 없는 게임인데, 나름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이길래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서 해보기로 했습니다.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 가시면 성검전설3 리메이크 TRIALS of MANA 체험판을 받으실 수 있구요. 용량은 대략 4.7GB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일단 처음 실행하고 느꼈던 이미지는 뭐랄까 살짝 그래픽이 투박하다고 해야 할까요? 다소 다듬어지지 않은 듯한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 부분은 약간 실망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와우(WOW)라던지, 아이온 같은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을 하는 듯한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물론 저는 RPG게임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런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게임도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 막 레벨업하고 노가다하고 그런거 별로 안 좋아해서 RPG게임을 잘 안하는 편입니다. 그래도 성검전설3 리메이크는 전투할때 액션이나 타격감같은게 괜춘한 것 같습니다.

 

화려한 기술이나 콤보, 마법 등으로 적들을 물리치면서 성장하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픽부분에서는 다소 거친 감이 있지만, 캐릭터의 액션이나 조작감 등이 매력적인 게임 같습니다.

 

물론 그래픽이 완전 구리고 그런건 아니구요. 바닷물이라던지, 노을 풍경 같은거 경치가 나름 훌륭한 부분도 있는 것 같네요. 오랜 전투에 지쳤다면 노을을 보면서 기분전환을 하면서 휴식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또한 난이도를 게임내 설정에서 바로 변경할 수가 있어서, 유저들의 성향에 따라 조절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저처럼 그냥 편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난이도를 낮추시면 될 듯 하구요.

 

막 하드하게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난이도를 높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중에 바로 변경할 수 있으니까 그 부분은 편한 것 같습니다.

 

캐릭터도 총 6명이 있어서 자신만의 파티를 조합하여 재밌게 즐기실 수 있구요. 스토리나 각종 숨겨진 아이템, 이벤트 등등 소소한 재미거리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전반적으로 볼때 이 게임은 액션이나 모험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흥미진진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요즘 날이 더워서 게임을 장시간 즐기지는 못할 것 같고 가볍게 체험판정도 즐겨봤지만, 날이 좀 서늘해지고 기회가 된다면 타이틀을 사서 즐겨보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