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를 낳아주고 길러주신 아버지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생신선물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마음만으로도 아버지들은 기뻐하시겠지만, 그래도 취향에 맞는 선물을 드린다면 더욱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40대아빠 생일선물 살만한 것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0대아빠 생일선물 살만한거 7가지

 

1. 건강식품

 

젊을때 아무리 건장했던 남자라도 40대가 되면 몸이 조금씩 고장나기 시작합니다. 게다가 직장에서 술자리로 무리한 과음이나, 과로 등으로 몸이 많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들은 귀가후 항상 축처진 어깨로 피로하다고 호소하시곤 하는데요. 따라서 아버지들의 건강을 위해 생신선물로 건강식품을 드리는 것은 참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종합비타민이나 밀크씨슬, 홍삼이나 눈영양제, 건강차 등을 예쁘게 정성껏 포장해서 생신때 드린다면 아버지들이 참 기뻐하실 것입니다.

 

2. 현금

 

사실 아버지의 취향을 잘 몰라서 무엇을 살지 결정을 쉽게 내리지 못하겠다면, 현금이나 상품권을 드리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어차피 현금으로는 모든걸 살 수 있으니까요.

 

물론 단순히 현금만 담아서 드리는 것보다는, 손편지를 쓰거나, 케잌도 준비하고 거기에 현금을 예쁘게 돌돌 말아 꼽아서 드리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여름이라면 아이스크림케잌도 좋구요.

 

밤에 불끄고 해피버스데이 투유 노래 부르면서 박수치고 생일축하를 해드린다면 아버지의 입가는 미소로 가득해질 것입니다. 우리 아들딸 다 컸네 하면서 칭찬하실 것입니다.

 

또한 아빠 생신때 12시가 딱 되면 전화를 걸어서 낳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 이런 통화를 하거나, 문자메세지를 보내는 것도 감동적일 것입니다. 

 

3. 취미용품

 

아빠의 취미가 무엇인가에 따라 취미용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보통 남자들은 낚시나 운동, 게임, 조립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하나쯤은 갖고 있기 마련입니다.

 

낚시를 좋아하시는 아빠에게는 낚시용품, 운동을 좋아하는 아빠라면 등산복, 골프웨어, 골프채, 테니스화 등등을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골프공에 각인을 해서 드리는 것도 좋구요.

 

만약 전자기기를 좋아한다면 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기기 등을 선물하셔도 좋습니다. 취미생활을 통해 아버지들은 스트레스도 푸시고, 자녀가 선물한 취미용품을 사용하면서 항상 자녀들의 사랑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4. 명품 옷 악세사리

 

밖에 나가도 꿀리지 않는 멋쟁이 아빠를 만들고 싶다면, 명품 옷이나 악세사리를 생일선물로 드리는 것도 좋습니다. 넥타이, 니트, 셔츠, 목 폴라, 바람막이, 지갑, 신발, 벨트, 속옷, 양말 등 선물할게 다양한데요.

 

명품 브랜드로 선택한다면 더욱 고급스럽고 아버지들이 바깥에서 착용하고 다니면서 지인들에게 우리 아들딸이 선물해준거야~하면서 자랑도 하고 뿌듯해하실 것입니다.

 

5. 면도기

 

남자들은 항상 외출시에는 면도를 하는게 생활화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40대 아빠들에게 면도기나 면도날, 면도용품은 굉장히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는데요.

 

면도기는 취향도 별로 안타기 때문에 실패할 확률이 적기도 하구요. 저렴한거 말고 좀 좋은걸로 드리면 면도도 잘되고, 피부에도 좋고 그렇습니다. 면도도 잘 되게 쉐이빙 크림이나 면도후 로션같은거도 같이 드린다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6. 여행이나 식사

 

항상 가족들을 먹여살리기 위해 사회에서 열심히 일하며 제대로 쉬지도 못하는 아버지들을 위해 여행을 보내드리는건 어떨까요?

 

요즘은 해외보다는 국내쪽으로 가족끼리나 엄마와 함께 오붓하게 여행을 보내드리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캠핑을 좋아하시는 40대아빠라면 캠핑용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겠네요.

 

만약 여행을 즐겨하시지 않는다면, 같이 식사자리를 마련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음식들로 외식을 한다면 아버지들이 더욱 좋아할 것입니다.

 

자신이 평생 길러온 자녀들이 자신을 위해 식사자리를 마련했다는 것 만으로도 큰 감동이 될 것이고, 아버지들의 눈시울이 붉어지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7. 차량용품

 

40대 아빠들이라면 보통 자가용을 몰고 다니실텐데요. 따라서 차량용품을 선물하는 것은 굉장히 실용적이고 가격대에서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차량용 휴대용 청소기라던지, 자동차 키홀더, 키링, 차량용 방향제 등을 선물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비싼 것이든 저렴한 것이든 상관없이 그 마음에 감동을 받으실 것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40대아빠 생일선물 살만한거 7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선물은 무조건 비싼게 좋은게 아니라, 저렴하더라도 마음을 담는게 중요하다는 점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